에어로워 코리아 A/S 정책



  • 이미 사용 중인 제품 유지 보수에 관련된 페이지입니다.
  • 구매한지 7일 이내의 교환 및 반품은 [마이페이지 - 주문조회]에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교환 및 반품 바로가기 -
  • 사용 중인 에어로워 코리아 제품의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사용 중인 제품 정보와 A/S에 대한 결함 사유와 사진을 제출하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제출된 신청서가 직원에 의해 검토되면, A/S 가능 유무에 대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A/S 가능 연락을 받으셨다면, 택배 보내실 때 배송비 6,000원을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배송지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- 받는 이 : (주)점핑하이
    - 주소 : (07798)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서로 133 704동 2층
    - 택배 겉면에 'A/S' 표기
  • A/S에 관한 전화 상듬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본사고객센터 : 02-1661-6011
    - 문의가능시간 : 평일 09:00~18:00(점심시간 13:00~14:00), 주말 및 공휴일 제외

부품 모델명

아래 부품명을 숙지하고 결함 부품 모델을 선택해주세요.

제조 코드 확인 방법

아래 이미지와 같은 위치에 제품 제조 코드가 부여되어 있습니다.(예 : 16.1)

결함 부품이 여러 개일 경우 나열하여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.(예 : Arcs Comp 16.1, Soles Drakkar 16.9)

A/S 신청서

--
AEROWER KOREA

에어로워 코리아

법인명  (주)점핑하이

대표자  하이

개인정보관리책임자  전성욱

사업자등록번호  894-81-00990

통신판매업신  제 2019-서울영등포-0932호

입금계좌  우리은행 1005-303-586235

주소  (07798)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서로 133 704동 2층

전화  02-1661-6011 (업무시간 09:00~18:00 점심시간 13:00~14:00)

팩스  02-6925-3213

메일  high@jumping.or.kr

호스팅제공자  (주)아임웹

© 2019 AEROWER KOREA. ALL RIGHTS RESERVED.